수행평가로 변별을 시도하려는 선생이 가장 노이해임
애초에 수행평가 도입 취지를 잘 이해 못하는 듯
수행평가는 애초에 학생들이 공부만 하니까 말도 없이
그거 막고 활동도 해보라는 취지로 도입한 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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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ㄹㅇ 근데 시험이 쉬우면 또 어쩔 수는 없죠
원래 시험으로 변별해야하는건데 수행평가 변별은 상식 밖이고 본질을 잊은거임 애초에 절평인데
이미 중간고사춘제를 제대로 못해서 그걸로 변별을 실패한 시점에서
변별은 해야하니까 나온 궁여지책
그럼 기말 때 변별하지 참… 하
기말때까지 끌면 기회가 그때 한번이라 그때 변별 실패하면 진짜 큰일나니까 쫄리나보죠.
최악의 상황은 변별을 못하는거고
차악의 상황이 변별을 이상하게 하는거임
교사한테 뭘바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