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이비에스 정리질문드립니다.
국어 이비에스는 아직 한번도 안 봐서
이제부터보려는데 플러스알파닷 ㅇㄱ나 김동욱선생님 교재만사서 볼려고하는데
어떤게 더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단독]“정원 4배로 늘린 충북대 의대 등 교육의 질 저하 불가피” 1
“정부 계획대로 2, 3년 내 교수와 시설을 확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비수도권...
-
중요한건 자신감 0
안되는것도 되게 만드는
-
유자분하면 되지?
-
지각 여러번 해도 벌점 안 줌
-
목표는 심정지 상태의 생1의 맥박을 살리고 국어의 기틀을 다지는 것 영어는 무조건...
-
AI 레이팅 1550까지는 전부 정리완료 이제 pvp시작
-
전공의 안 돌아오는데…의정 갈등에 정치권 '공공의대'로 가세 3
야당, 전날 공공의대 법안 발의…의사 10년간 의무 복무 규정 정부마저도 공공의대...
-
ㅈㄱㄴ
-
12시까지만 받을게용
-
아 웃긴거 많은데 뭐가 잘 안ㄷ되네
-
요즘 장이 안좋누 과민성 대장 증후군 어후
-
자잘한 변동은 있었지만...
-
그림 안 주면됨
-
인문에서 사회계열로 바뀌는 게 맞나요? 그럼 수학반영이 25에서 35로 뛰던데...
-
팩스 성공 1
그냥 어제 80트 하지 말고 오늘 보낼걸...
-
계산량 많은거 23학년도 24학년도?? 몇학년도 몇월 인지 아시는분!! 24수능은아님
-
수특사용설명서 0
영어 수특사용설명서 필요한가요? 연계대비가 하려고 하는게 아니라 그냥 독학임
-
텔그 해보니까 2
연치 왤케 높냐....서울대 빼고 다른 치대 보다 월등히 높네
-
피카추린 0
우리가 아는 그 피카츄가 맞습니다.
-
올해 아예 안나오는건가요.. 수1수2는 보이는데
-
영단어장 추천 0
기출정식, 수능특강 으로 모르는 단어 싹 다 암기 하면서 단어장 하나 병행 하려는데...
-
3x3=9 2
머리 아픔
-
브라질에서 최고의 형량은 징역 30년이다. 그런데 나는 지금까지 50년동안 내 탓도...
-
드릴 난이도 순서 알려주세여 (드릴드,드3,드4,드5) 0
드릴드 드3 드4 드5 난이도 배열 해주세여
-
오늘 8시 20분 매점 앞 쇼파에서 방귀로 독가스 살포한다 ㅋㅋ 장염 걸려서 냄새...
-
한국바이 2
-
굿모뉭
-
엄청난 투표결과 1
부모님 죄송합니다.....
-
가격 제시해주시면 최대한 맞춰드려요
-
너같으면 주겠냐
-
9평은 그래도 더 늘어나겠지
-
오래된 생각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
-
6모 국어 언매 86점 표점,백분위 몇???
-
ㅇㅇㅈ
-
돈내고 하는것도 아니거 무룐데 왜..?
-
수악 100 아닌 게 크구나
-
ㅋㅋ
-
입학 전에 가서 23살에 입학하기 그냥 1년 다니고 22살에 가기
-
열렸다고 말씀드렸는데 감사합니다~하고 안닫으시네 뭐지..
-
저는 자퇴 후 앞으로 학업에 대해서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주변...
-
44442인데
-
얼붤기 1
-
왜 물방울 떨어지지
-
ㄹㅇ
-
그걸 씹어먹을 실력을 만들면됨
-
얼리부기 4
기상
연계는 교재들에서 되는게 아니라 ebs책에서 되는건데... ebs 교재부터 보셔야..죠...
그게 맞는건데 .. 문제질이 안좋아서 저도 싫지만 일단 문제를 풀어야하니지문을 읽게되고 머리에 남고 하는건데..
그래도 뭐 일단 시간이 부족하니 뭐든지간에 사거나 제본해서 문학위주로 보세요.
고전시가를 외워서 풀어야하는건 아니지만, 고전시가같은경우는 해석을 거진 알고있어야 실제 시험에서 접근도 쉽고하더라구요 문법이 앵간해서는 보기로 설명이 제시되지만 문법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 랑비슷하달까. 비문학같은경우는 연계되도연계된지도 모르고 하니까 안보셔도 될듯하지만, 거기에 나오는 용어들의 친근함을 위해 (ex과학 같은경우. ) 봐주세요.
긴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인수문학은 왠만하면 보시는거추천
감사합니다! !
일단 문학은 기출풀면 EBS절반은 해결되고 비문학도 본인 배경지식으로 절반은 해결되니 남은 절반만 그냥 서너번 읽고 들어가면 족할듯요. 많은 강사들이 EBS를 많이 봤을때에는 역효과가 난다고 우려해요
문학도 역효과가 나나요? 똑같이 나오는데도요ㅕ?
비문학은 개념만 연계되고 주장은 반대로 써놔서 손해 본 문제 있었는데
문학은 막 다른 부분에서 발췌해서 연계 효과가 좀 덜 날지는 몰라도, 내용이 반대로 전개되거나 이러진 않아서 괜찮지 않나요?
기출분석을 통해 형성된 평가원적인 사고기준이 흔들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 그럼요
만약에 ebs 문제는 안 풀고 그냥 ebs에 있는 작품들만 모아서 줄거리 외우고 표현 특징 외우고
이러면 괜찮나요?
거기까지는 선생님들께 여쭤보지 않아 제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가성비가 높지는 않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거기까지는 선생님들께 여쭤보지 않아 제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가성비가 높지는 않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