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sadon [317098] · MS 2009 · 쪽지

2013-03-08 11:58:56
조회수 3,657

[한양대 의대]수학 과외

게시글 주소: https://cheetar.orbi.kr/0003626470

학교 : 한양대학교


학과 : 의예과


학번 : 12학번


나이 : 22


실명 : 조병인


성별 : 남


현 거주지 : 서울시 성동구 사근동


과외 경력 : 5개월(과외는 오래전부터 해왔으나 한동안 개인사정으로 잠시 쉬다 최근 다시 시작합니다. 고1부터 고3까지 다수의 학생 지도), 현재 고3 문과생 지도중


과외 가능한 장소 : 서울


과외 가능한 과목 : 수학


과외 가능한 학생의 계열/학년 : 고등학교 전학년


과외 가능한 학생의 학력 수준 : 중하~중상


예상하고 있는 방문 횟수 : 매주 (2 ) 일 / 1회 방문당 (2 ) 시간 (조절 가능)


학생에 대한 별도의 기대 사항 : 성실한 수업태도와 철저한 과제, 복습


수상 경력 및 기타 특기 사항 :

2012학년도 수능 전과목 누적백분위 약0.1%

수리가형(현 수학B형) 100점

한양대학교 의예과 정시 우선선발 합격

고교재학중 2~4등급의 수학성적을 고3 때 안정적1등급으로 향상, 고3 재학시절 모든 모의고사 1등급


  다수의 과외경험으로 느낀 점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수학을 열심히하고 공부시간의 대부분을 할애하지만, 정작 성적은 잘 오르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한두가지의 문제가 아닙니다. 어떤 학생은 개념이 부족한 경우도 있고, 어떤 학생들은 응용이 부족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는 이러한 점들을 인지하고 극복해내기 힘듭니다. 제가 과외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강의는 여기에 있습니다. 제가 추구하는 강의는 화려한 언변으로 눈과 귀가 혹하는 강의가 아닌, 각각의 학생들의 현재 문제점을 정확히 짚어내어 그에 맞는 공부방법을 제대로 찾아서 성적이 오르지 않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주는 강의입니다.



  저 역시 고등학교 재학시절 쉽게 오르지 않던 수학성적으로 상당히 많이 고민을 했었고, 끊임없는 노력끝에 해결법을 찾아내어 성적을 단기간에 대폭 상승시켰습니다. 이후 이 때의 경험을 저와 같은 시절에 같은 고민을 하는 수많은 고등학생들에게 전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게 되었고, 구체적인 방법을 찾다가 과외가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어 과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시행착오도 겪었지만, 다수의 학생들을 지도하게 되면서 점차 학생들의 고민을 이해하게 되고, 문제점을 파악하게 되어 각각의 학생들에게 맞는 강의를 하게 되었고, 그 결과 학생들의 성적도 크게 올랐고 만족도도 굉장히 높았습니다. 지도 학생들 역시 제가 고등학교 때 겪었던 그 느낌을 그대로 받았었습니다.

  수학을 열심히는 하지만 성적이 전혀 오르지 않는 고등학생분들, 수학성적을 올리고는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대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아 이리저리 방황만 하고 있는 고등학생분들 주저말고 연락해 주세요.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기대하는 과외비 (반드시 최대 ±10만원 이내로 명시하십시오.) : 40만원 내외(조정 가능)

연락처 (EMAIL 또는 휴대폰) : 01o-5579-1462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