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강대 설특, 서메 둘중 하나 고민중입니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들어오시는 선생님, 그리고 학원내의 분위기입니다.
다녀보신 분들의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마강대는 강대와 선생님 구성이 거의 비슷하니까 걱정하진 않는데 서메도 괜찮은 수준인가요?
분위기등은 어떤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네?? 시간부족은 도대체 어떻게 하면 가능한지요??
-
I. 인사말 안녕하세요. 저는 서른이란 나이에 다시 수능을 본 남학생입니다....
-
I. 인사말 안녕하세요. 저는 서른이란 나이에 다시 수능을 본 남학생입니다....
저도 지금 작살나게 고민중입니다....................................................................... 마강대가 강대와 선생님 구성이 비슷할거라는 기대는 이번년도에는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네요. 양대 밀어준다고 대놓고 광고하는 판에 양대 밀어주는 척이라도 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강사진의 질적하락이 불가피하게 작용할 걸로 보여요..
마강VS양대
설특VS서메
머리가 점점 복잡해 집니다. 강대 그냥 붙었으면 이런일 없었을텐데 말이죠.
내가 가서 잘하면 된다 뭐 이런 생각도 할수 있겠는데, 아무래도 반에서 함께 공부하는 친구들의 실력도 중요한거 같아요. 아무래도 이해도나 학습의 성취도가 떨어지는 학급에 들어간 선생님은 심화보다는 기초부분을 더 강의하실것이니까요. 고급의 풀이를 설명했는데 애들 모두 ㅇ_ㅇ? 이러고 있으면.......(제가 이해했다고 하더라도) 불이익을 감수할수밖에 없겠죠.
마강 갑시다 ㅋ 저도 강대유시험 떨어지면 마강설특 가려고 합니다. 서메에는 아는 친구들도 있고.... 제가 외국어가 약한것도 있고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