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치미 사즉생 이것이 수능이다- 이창무선생님
ORBIS OPTIMUS 인터넷 강의 평가
━─━─━─━─━─━─━─━─━─
강의 평가자가 재학중인/졸업한 학교/학원명 : 계성고
(정확히 기재하지 않고 이니셜로 기재하면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 2008년 4월 22일부터)
강의 평가자의 학년 : 2학년
(예: 1학년, 2학년, 3학년, 검정고시, 재수생, 반수생)
강의 평가자가 예전에 평가했던 강사의 실명 목록 및 횟수 : X
(이 항목을 작성함에 있어 하단의 주의사항1을 반드시 숙독하십시오.)
강의 평가자가 평가되는 강의가 속하는 영역(과목)에서 최근 모의고사 혹은 수능에서 취득한 등급 및 백분위 (가능하면 여러 개의 시험에 대해 나열하십시오) : 1등급
강의 영역 : 수리영역
강의 과목 : 수학
강사 :이창무
(애칭이나 수강 기호가 아닌, 실명으로 기재하십시오. 단, 실명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는 별칭 기재를 허용합니다.)
강의명 : [이것이 수능이다] 문제를 어떻게 풀 것인가?
강의 분량 : 4강완강
강의 진행 사이트 : 티치미
강의료 : 무료..
난이도 : 중~중상
들어본 분량 : 4강완강
필수 평가 항목 (장점) ============================================
1. 강의 품질이 가장 우수한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다항함수와 미분// 되게 논리적이시고 창의적인 풀이를 보여주신다
2. 지식의 전달 혹은 문제의 해결에 있어서 강사가 보유하고 있는 장점이나 차별점 : 참신함..?이랄까요? 아무튼 신선했음
필수 평가 항목 (단점) ============================================
3. 가장 개선을 요구하는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딱히 없었음
4. 강의 구성 요소 중 불필요했거나 낭비적이었던 부분 : X 다 괜찮았어요 굳이꼽자면 수열
그 외 필수 평가 항목 =============================================
5. 강의 교재의 품질과 특징 : 분량적은데 괜찮은편 ..
6. 적절한 강의 수강 방법 (예: 예습 및 복습 등의 측면) : 개념듣고 문제풀고 다시듣고,, 식으로 강의틀어놓고 처리했어요.
7. 난이도가 가장 높았던 단원 혹은 주제 : 다항함수와 미분
8. 난이도가 가장 낮았던 단원 혹은 주제 : 수열의 극한
9. 강사의 특징적인 강의 태도, 분위기 혹은 자세 : 목소리가 굿굿.. 되게 쏙쏙들어옴
10. 강의 게시 시각 준수성 혹은 약속 이행 여부 : 흠 이미 완강되있어서 이건 잘..
선택 항목 =============================================
11. 그 외의 장단점, 유의점 및 칭찬하고 싶은 부분이나 아쉬웠던 부분 : 미분쪽 더듣고싶었는데 아쉬어요~
━─━─━─━─━─━─━─━─━─
강의 평가자가 재학중인/졸업한 학교/학원명 : 계성고
(정확히 기재하지 않고 이니셜로 기재하면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 2008년 4월 22일부터)
강의 평가자의 학년 : 2학년
(예: 1학년, 2학년, 3학년, 검정고시, 재수생, 반수생)
강의 평가자가 예전에 평가했던 강사의 실명 목록 및 횟수 : X
(이 항목을 작성함에 있어 하단의 주의사항1을 반드시 숙독하십시오.)
강의 평가자가 평가되는 강의가 속하는 영역(과목)에서 최근 모의고사 혹은 수능에서 취득한 등급 및 백분위 (가능하면 여러 개의 시험에 대해 나열하십시오) : 1등급
강의 영역 : 수리영역
강의 과목 : 수학
강사 :이창무
(애칭이나 수강 기호가 아닌, 실명으로 기재하십시오. 단, 실명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는 별칭 기재를 허용합니다.)
강의명 : [이것이 수능이다] 문제를 어떻게 풀 것인가?
강의 분량 : 4강완강
강의 진행 사이트 : 티치미
강의료 : 무료..
난이도 : 중~중상
들어본 분량 : 4강완강
필수 평가 항목 (장점) ============================================
1. 강의 품질이 가장 우수한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다항함수와 미분// 되게 논리적이시고 창의적인 풀이를 보여주신다
2. 지식의 전달 혹은 문제의 해결에 있어서 강사가 보유하고 있는 장점이나 차별점 : 참신함..?이랄까요? 아무튼 신선했음
필수 평가 항목 (단점) ============================================
3. 가장 개선을 요구하는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딱히 없었음
4. 강의 구성 요소 중 불필요했거나 낭비적이었던 부분 : X 다 괜찮았어요 굳이꼽자면 수열
그 외 필수 평가 항목 =============================================
5. 강의 교재의 품질과 특징 : 분량적은데 괜찮은편 ..
6. 적절한 강의 수강 방법 (예: 예습 및 복습 등의 측면) : 개념듣고 문제풀고 다시듣고,, 식으로 강의틀어놓고 처리했어요.
7. 난이도가 가장 높았던 단원 혹은 주제 : 다항함수와 미분
8. 난이도가 가장 낮았던 단원 혹은 주제 : 수열의 극한
9. 강사의 특징적인 강의 태도, 분위기 혹은 자세 : 목소리가 굿굿.. 되게 쏙쏙들어옴
10. 강의 게시 시각 준수성 혹은 약속 이행 여부 : 흠 이미 완강되있어서 이건 잘..
선택 항목 =============================================
11. 그 외의 장단점, 유의점 및 칭찬하고 싶은 부분이나 아쉬웠던 부분 : 미분쪽 더듣고싶었는데 아쉬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3때 재밌게 공부하는 것을 좋아해서 필기가 좀 ..자유..롭..네요.. 개인적으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